2024 방석집 생생후기 시스템 및 예약방법

0
12835

방콕에 생긴 변마 신규업체 방석집은 한국 엣날 방석집 시스템은 그대로 가져오되, 어리고 몸매 좋은 푸잉들과 함께하는 업소입니다.

방석집 푸잉
방석집 푸잉
방석집 푸잉
방석집 푸잉
방석집 푸잉
방석집 푸잉
방석집 푸잉
방석집 푸잉

제가 내돈내산 하고 즐겼던 경험에 기반해서 생생히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구성을 설명드리면 , 들어가면 일단 하반신만 씻고 바지를 벗고 수건으로 소중이만 가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 실장님의 소개로 푸잉들을 초이스 하면 , 술을 깔아주십니다 . 기본으로 맥주 다섯병 나오지만 천바트만 추가하면 리젠시를 먹을 수 있기에, 사장님의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됩니다 ㅎㅎ

술을 한두잔 하다보면 여자애들이 들어오는데 착석하는 순간 부터 ㅇㄹ로 시작합니다. 빨다가 밑에 빨라하면 바닥에 기어서 알부터 후장까지 혀로 애무해주는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애무당하다가 쌀거같아서 그만 하라 하니깐 바로 앞에서 자기 소중이를 애무하면서 키스를 해주더군요, 하다가 같이 오신 친구분의 파트너 입 구조가 궁금하면 바꿔서 빨아달라해도 빨아줍니다.

한쪽손은 친구 파트너 입에 넣고 한쪽손은 제 파트너 소중이에 넣고 파티를 하며 즐겨도 됩니다. 그러고 또 다시 빨아달라하면 빨아줍니다. 진짜 마인드가 최상중의 최상 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친구 파트너 찌찌 계속 만지면서 ㅇㄹ 하라고 시켯습니다 ^^. 그렇게 한시간정도 애무하며 꼴리는 파티를 즐기다, 연애가 하고싶으면 바로 방 안에 침대가 있어서 해주면됩니다.

연애하면서도 단체로도 다 가능합니다. 친구놈이 짐승마냥 앞에서 연애하길래 부끄러울줄 알았는데 친구랑 하는 푸잉입에 물리고 애무당하니 이또한 새로운 경험입니다.

그래도 이정도 하드하게 즐기는데 실장님 팁이나 여자애들 팁은 필수죠 ㅎㅎ. 그만큼 잘 챙겨 주십니다. 연애 또한 기가막힙니다. 같이 온 친구 파트너 소중이에 씹*하면서 제 파트너랑 연애하다가 친구 파트너가 밑에서 빨면서 또 친구 한테 박힙니다.

거의 남성분들의 상상하는것 모든것을 할 수 있는 곳이죠. 끝나고 쌌는데, 닦을 필요 없습니다. 왜냐고요? 입으로 다 빨아줍니다. 끝나고 저는 실소 밖에 안나오더군요, 너무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방석집 실장님한테 여쭤보니 조만간 진동기 같은것도 가져다 놓는다는데, 다 필요없고 야동의 주인공이 되시고 싶으시면 추천드립니다.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글을 쓰면서도 꼴리네용^^

예약은 글 상단에 나와있는 카카오톡, 라인으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방콕 방석집 상담 및 예약
1. 주간 상담원
카카오톡 : thai777
라인 : thaibbam
텔레그램 상담연결

2. 야간 상담원
카카오톡 : thai14
라인 : jh1699a
텔레그램 상담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