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유흥, 가성비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유흥

0
679

안녕하세요. 날이 갈수록 한국의 유흥 비용은 높아지고 가성비는 떨어지는 추세를 보여줍니다. 여러 명이 함께 갔을 때도 가격적으로 메리트가 없는 부분이 많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 분들이 동남아로 와서 유흥을 즐깁니다.

그 중에서도 태국은 유흥으로써 각광받는 나라 중 하나입니다. 이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카테고리를 제공하기에 많은 사람들이 국적을 불문하고 찾습니다. 오늘은 태국 유흥 중 즐길 만한 것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태국 유흥, 그리고 왜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유흥의 천국으로 부르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상상하는 것 이상으로 많은 유흥이 있습니다.

태국 유흥

요즘은 풀빌라가 대세

태국 유흥
태국 유흥

우선 유흥을 즐기기 위해서는 태국의 어떤 지역이 재미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방콕, 파타야, 치앙마이가 있지만 요즘에는 파타야 풀빌라에서 현지 친구들과 영화처럼 파티를 하는 것이 대세입니다.

혹시 영화에서 춤추는 댄서 친구들과 노는 것을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이는 엄청난 금액을 요구하는 파티가 아닙니다. 파타야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당 여자 두 명 이상을 끼고 수리남을 찍을 수 있습니다.

왼쪽을 보면 날 보며 웃어주는 푸잉, 오른쪽을 보면 알딸딸해있는 푸잉, 상상만 해도 너무 행복합니다. 하지만 이런 파티가 처음이여서 어색하실 것 같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 차례 파티로 숙련된 디제이가 분위기를 지휘해줍니다. 좋은 분위기에서 흥을 띄울 수 있습니다. DJ에 클럽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레이저, 조명, 스모그까지 설치해드립니다.

4시간 동안 모든 힘을 모아서 끝까지 놀아보세요. 이러한 파티는 오로지 태국 유흥을 즐기실 때만 가능합니다. 만약에 긴 시간을 원하신다면 기존 클럽에 있는 디제이들을 부르고 현지 친구들을 따로 부를 수 있습니다.

비록 댄서 팀만큼의 텐션이 나오지는 않지만 긴 시간을 원하시는 분들의 니즈를 맞춰드릴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원하는 친구를 고를 수 있는 장점도 있으니 사실 두 가지 파티 모두 장점이 있습니다.

가성비의 천국, 태국 유흥

‘가성비’라는 단어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해요. 한국에서 친구들과 한잔 하려면 얼마나 드는지, 이미 여러분도 잘 알고 계실 거예요. 특히 서울 같은 대도시에선 유흥 비용이 하늘을 찌를 때도 있죠.

하지만 여기 태국은 사정이 달라요. 태국에서는 훨씬 더 합리적인 가격에 더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을 즐길 수 있어요. 한국 돈으로 몇 십만 원 주고 룸빵을, 태국에선 훨씬 더 화려하게 풀빌라를 빌려 파티를 할 수 있으며 거기에 푸잉들과 함께 화끈한 시간까지 보낼 수 있습니다.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면서 한국의 지하에서 유흥을 즐기는 것보다, 공기 좋은 태국으로 오셔서 유흥을 즐기시는 것은 어떨까요?

파타야 풀파티 상담 및 예약안내
1. 주간 상담원
카카오톡 : thai69
라인 : pinkthai2
텔레그램 상담연결

2. 야간 상담원
카카오톡 : thai2
라인 : bbambbamk
텔레그램 상담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