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모나리자 가라오케, 파타야에서 여기모르면 간첩

0
421
파타야 모나리자
파타야 모나리자
파타야 모나리자
파타야 모나리자

이름만들어도 파타야에 놀러와보신분들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는 전통의 모나리자 가라오케입니다.

명불허전 1등 가라오케이며 가장 규모가 큰 업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만큼 푸잉의 수량도 엄청 많으며, 오랜 전통으로 명맥을 유지하지만 계속적인 관리를 통해 실내 인테리어나 전체적인 분위기도 신규업체가 따라오지 못할만큼 유지를 잘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매일매일이 손님이 많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고 시간 맞춰서 방문하는게 아니라면 순서를 하염없이 기다리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꼭 미리 예약을 하고 늦지 않게 방문을 하시기 바랍니다.

방문하기 가장좋은시간은 아무래도 오픈하고 얼마 되지 않은 시간이 좋습니다.

파타야 모나리자
파타야 모나리자

오픈은 6시이며 푸잉들이 출근하는 시간이 있기때문에 6시30분쯤 가시면 좋습니다.

파타야 모나리자에 도착하시게 되면 친절한 실장님이 반겨주시며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잠깐 기다리신다면 큰 방에서 엄청난 수의 푸잉들이 밀려들어 올테니 두근두근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처음엔 엄청 많은 수의 푸잉에 당황하실수도 있지만 당황하지마시고 원하는 스타일을 실장님께 얘기하시면 거기에 맞춰서 추천도 해주신답니다.

예를 들면 작고 귀여운친구, 잘노는 친구, 한국말이나 영어가 되는친구, 키큰친구 등등 원하는 스타일을 말씀해주시거나 푸잉들 눈을 맞춰가며 잘 웃는 친구들 어필을 하는 친구를 골라보는것도 편하고 재밌게 잘 노는 방법입니다.

파타야 모나리자
파타야 모나리자

모나리자에서 술도먹고 노래도 부르면서 노실수도 있고, 술과 노래를 즐기지 않는 분이시라면 간단히 마음에 드는 푸잉을 고른후에 바로 데리고 나가셔도 됩니다.

풀빌라는 빌리셨다면 프라이빗한 풀빌라에서 같이 놀거나 클럽을 좋아하신다면 같이 클러빙을 하시거나 마음대로 하실 수 있답니다.

픽업만해서 데려가시는 경우 데려가는 시간부터 새벽5시까지는 보장이 되니 최고의 가성비 밤문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오랜 전통을 가진만큼 문제없이 편하게 놀 수 있으니 한번쯤 방문해보시고 모나리자의 웅장함과 엄청난 수의 푸잉들을 구경해보면서 화려한 하룻밤을 같이 지낼 친구들을 픽해보는걸 적극 추천드립니다.

파타야의 필수 코스 모나리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