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릿+1) 파타야 변마 쓰X썸이 가능한 변마, 바나나 마사지 후기

0
678
바나나 마사지
바나나 마사지
파타야 변마
파타야 변마

파타야 변마 바나나 마사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 지루하고 뻔한 파타야 밤문화 일상 중에 활기를 넣어 줄 새로운 코스를 들고 왔습니다. 바로 쓰X썸 변마 바나나 마사지입니다.

보통 쓰X썸 이라고 하면 그냥 핸드폰 보며 한손에 휴지들고 상상만 하는 거였다면 파타야에 오시면 현실에서 가능합니다. 코스 구성을 설명해드리면 일단 두명의 아가씨와 같이 방으로 올라갑니다.

그러고 샤워를 하고 A가 위에서 몸을 타면 B는 밑에서 빨아줍니다. 그러다가 B와 도킹을 하면 A는 위에서 애무를 해주며 네개의 젖을 번갈아가면서 디제이마냥 만지면서 진짜 거의 강X당하는 수준입니다.

이렇게 한 발 싸버리면 , 잠시 쿨타임을 가지고 다시 A와 도킹 ,그리고 B를 애무하는 방식입니다. 두가지의 맛을 한번에 볼 수 있는거죠!

바나나 마사지
바나나 마사지

흠.. 진짜 한마디로 표현하면 황홀하다 라는 말밖에 나오지 않는거 같습니다. 이친구들 마인드가 오늘 둘이서 나를 강X해야겟다 이런 생각인거 같더라고요.

한번 더 하자는데 진짜 똘똘이가 너무 아파서 호텔로 왔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마인드가 좋고 서비스가 훌륭해도 가격이 중요하겠죠? 단돈 5,500바트, 한화로 대략 21만원 정도입니다.

저기 선릉 같은데 가면 OP 1샷에 20만원인데 쓰X썸에 나쁘지않은 사이즈에 좋은 마인드 진짜 괜찮은 구성입니다. 파타야 오셔서 뻔한 마사지보다 파타야 변마 바나나에서 야동의 주인공이 되는거 추천드립니다.

바나나 마사지 상담/예약

** 주간상담원 **
카카오톡 : thai69
라인 : pinkthai2
텔레그램 상담연결

** 야간상담원 **
카카오톡 : thai2
라인 : bbambbamk
텔레그램 상담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