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태국의 유흥 또 다른 재미, 가라오케에 대해 알아보자!

0
871
태국 가라오케

태국 가라오케

태국 가라오케

태국의 가라오케는 보통 방콕 가라오케파타야 가라오케로 나뉘어 지는것이 보통입니다. 지역의 차이가 가라오케의 시스템 차이를 만들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파타야 가라오케

파타야 가라오케

파타야 가라오케 같은 경우는 방콕과 비교한다면 정말 많은 푸잉을 한번에 볼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특이점은 파타야에서는 오픈이 빠른 오후 6시이고 오픈하자마자 1 ~ 2시간 이내에 손님들이 몰려 온다는 점입니다.

그 이유로 써는 픽업을 위함입니다. 파타야는 일찍 방문을 해서 마음에 드는 아가씨를 말그대로 픽업만 하는것이 가능합니다.

꿀팁

가라오케룸을 이용해서 굳이 방에서 놀지 않아도 아가씨 픽업만 해올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보다 조금이라도 빨리가서 많은 아가씨들중에 고르기 위해서 시간 맞춰서 가는 것이며, 늦게 가게 되면 푸잉이 많은 만큼 손님들도 워낙 많기에 남은 푸잉이 별로 없어서 초이스를 못하고 나오는 경우가 태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파타야 가라오케를 가시게 된다면 룸을 이용 하던 이용하지 않던 빠른 시간에 방문을 하시는걸 꼭 추천드립니다.

방콕 가라오케

방콕 가라오케

방콕의 가라오케는 파타야보다는 아무래도 수는 적은 편이나 시설이나 푸잉들의 사이즈가 아무래도 파타야와 조금 차이나 나는 편입니다. 조금 더 괜찮은 시설과 푸잉들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방콕의 가라오케는 2차가 가능한 푸잉과 2차가 가능하지 않은 푸잉이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초이스 할때부터 잘 구별을 해달라고 얘기를 해놓고 초이스를 하셔야합니다.

아무래도 2차가 안되는 푸잉들이 조금 더 이쁘고 괜찮은 친구들이 많지만 2차가 안된다는거 때문에 초이스를 못하시는분들이 있는데, 오히려 2차가 안되는 친구들중 정말 마음에 드는 친구가 있다면 초이스해서 룸에서 놀면서 이야기를 나누고 친해져서 꼬셔보는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라고 생각이 듭니다.

방콕은 파타야처럼 픽업만 해서 가는것은 안되기 때문에 노래부르면서 노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만 추천드리는 방콕 밤문화중 하나 입니다. 색다른 매력을 가진 만큼 방콕에서의 가라오케와 파타야에서의 가라오케 모두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파타야 가라오케 문의 및 예약안내
1. 주간 상담원
카카오톡 : thai69
라인 : pinkthai2
텔레그램 상담연결

2. 야간 상담원
카카오톡 : thai2
라인 : bbambbamk
텔레그램 상담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