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태국 방콕 밤문화 총정리 가이드집, 이대로면 무조건 성공!

0
10139

태국여행을 처음 와보고 밤문화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어떻게 즐겨야 하는지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총 정리 및 가이드를 제시해 드리고자 합니다.

택시이용

일단 태국여행을 처음 계획하시고 태국에 입국 하시게 된다면 보통은 대부분 저녁늦게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 도착하시게 됩니다. 시작부터 가만히 공항을 거니는게 아니라 하루라도 날리지 않고 알찬 밤문화를 위해선 빠르게 입국심사하는 곳으로 이동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렇지 않다면 입국심사하는데서만 1시간 넘게 기다리는 일이 비일비재 합니다.

빠르게 입국심사를 통과하셨다면 이제 택시를 잡고 방콕 시내로 들어가야하는데 방법은 택시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택시도 입구에서 일반택시를 타는것과 그랩이나 볼트를 이용하여 콜택시를 부르는 방법이 있습니다. 보통 미터기를 키게 되면 일반택시가 저렴한것은 맞으나…

미터기를 키지 않고 가격흥정을 할려는 택시기사가 너무 많기에 그냥 편하게 그랩이나 볼트를 이용해서 콜택시를 부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장소도 미리 어플로 찍어서 가는것 이기에 이상하게 갈일도 없고 금액도 큰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클럽추천

자 이제 무사히 숙소에 도착하셨다면 늦은 비행기로 도착했을시 빠르게 와도 1시정도일껍니다. 이 시간이면 어디 가기 굉장히 애매한 시간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베스트 선택은 아무래도 클럽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클럽같은 경우는 2024년 들어서 대부분 4시까지 영업을 하기에 빠르게 클럽으로 이동합니다.

클럽에서 테이블을 잡으셔도 되고 여의치 않다면 스탠딩으로 가셔도 되지만 무조건 테이블을 추천드립니다.

언제나 우리의 목표는 푸잉들을 만나서 메이드를 해야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냥 맥주하나 들고 스탠딩으로 서있게 되면 그런 메이드를 만들기는 쉽지 않으실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 클럽을 가시던 테이블을 하나 확보해놓은 상태에서 술을 마시며 푸잉들을 보면서 마음에 드는 푸잉이 있다면 잔을 일단 내밀어 보시면 됩니다. 같이 짠하면서 테이블로 데리고 와서 논다면 반이상 성공 하신 겁니다.

그렇게 첫 날부터 클럽으로 시원하게 시작하신다면 하루도 허비하는 밤이 없이 즐거운 방콕 여행을 시작 하실 수 있을겁니다.

추천드리는 방콕클럽 RCA에 있는 스페이스플러스, 루트, 오닉스 같은 클럽이 있으며, 통로쪽에 테라 돕앤더티 같은 클럽도 인기 많은 클럽 중 하나 입니다.

변마탐방

그 다음날부턴 이제 조금 여유롭게 낮에 맛집도 다니고 관광지 구경도 하실 수 있는 시간이 생깁니다. 이번엔 밤문화에 대한 가이드이기 때문에 맛집정보나 관광지에 대한 이야기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부터는 어떤걸 하면 좋을지 미리 생각해 놓으시면 좋을텐데 밤문화이지만 낮에 즐길 수 있는 밤문화로서는 변마들이 있습니다.

인기있는 방콕변마샵들로는 매니저 전원이 스타킹을 신고있는 누루마사지를 해주는 스타킹 마사지 그리고 푸잉의 수량도 많고 고급진 자쿠지를 가지고 있는 풀문마사지 그리고 최근에 방콕에 상륙하여 핫한 인기를 끌고 있는 방석집.

크게는 이런 식으로 있으며 특히나 방석집 같은 경우는 옛날 한국식 방석집의 시스템을 그대로 들고와서 굉장히 질펀~하고 재밌게 노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실물로 푸잉들 초이스 하고 바로 인사서비스(오랄)를 진행하는데 바로 텐션이 올라가서 재밌게 놀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게다가 24시간 운영을 하기도 하고 방콕에는 처음으로 생긴 시스템이라 많은 관심을 끌고 있기도 합니다.

아고고

슬슬 저녁이 다가오는데 다시 저희들이 열심히 활동을 해야할 시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방콕은 역시 낮보다 밤이 화려하기에 저녁부터 구경할만한 곳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는 일단 태국하면 유명한 아고고 바 입니다.

아고고바는 댄서들을 구경하면서 원하는 푸잉과 같이 술도 마실 수 있고 더 나아가 데리고 나가는 것까지 가능한 곳입니다. 춤추는 공연도 보는 재미가 있을 뿐더러 마음에 드는 친구를 골라서 놀고 데리고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가격대는 조금 비싼 편이기도 합니다.

크게 아고고바가 몰려있는 지역으로는 나나플라자와 소이카우보이가 있습니다. 나나플라자는 나나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큰 건물하나가 전부 아고고바들로 이루어져 있는 태국 최대크기의 아고고바 밀집건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속역쪽에 있는 소이카우보이는 한 골목이 양쪽으로 아고고바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두 군데 모두 방콕에서 가장 아고고바들로 유명한 지역이며 꼭 가보아야할 지역이기도 합니다.

입장료는 따로 없지만 들어가서 본인이 마실 맥주 한병정도만 시켜 주시면 됩니다. 가게에 따라서 LD(레이디드링크)를 강요하는 곳도 있지만 거절 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정말 마음에 드는 푸잉이 있다면 그 푸잉을 선택해서 LD를 사주는것은 본인의 자유이고 보통 200바트정도가 LD값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주의 할 점은 나나플라자이든 소이카우보이든 중간중간에 레이디보이들이 있는 아고고바들도 있습니다. 혹여나 모르고 들어가셨다가 놀라는 경우가 있지만, 신선한 태국의 문화로 받아들이시고 한번 구경해 보시는것도 나름의 신선한 문화체험으로 경험 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라오케

자 그다음으로는 가라오케가 있습니다. 한국식 노래방 시스템이 모두 갖추어져 있으며, 정말 많은 수의 푸잉을 보유하고 있어 방에 들어가게 된다면 정말 많은 푸잉들이 선택을 바라며 여러분들을 쳐다보고 있을겁니다.

여기서 절대 ! 당황하지 마시고 마음에 드는 친구를 픽하셔서 노시면 됩니다. 초이스를 할 때 팁을 드리자면 우리는 어짜피 재밌게 놀기위해서 이런 밤문화를 즐기고 있습니다.

초이스를 하기 위해 한명한명 눈을 마주치는데 살살 웃으면서 열심히 어필을 하는 푸잉을 고르신다면 놀때도 재밌게 노실 수 있을겁니다. 하지만 눈을 피하고 잘 안보이게 숨어있다던지 표정이 좋지 않다던지 그런 친구를 고르신다면 아무리 이쁘다 한들 노는 내내 크게 텐션이 좋지 않아 재미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짜피 하룻밤 놀러 간거 재밌게 놀기 위해선 텐션도 좋고 잘 웃는 그런 친구를 픽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추천드리는 가라오케 업소로는 코리아타운에 위치한 궁전이나 21세기 그리고 나나역 위쪽에 있는 코리아나를 추천드립니다.

멤버클럽

방콕지역에서 유명한 멤버 클럽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름값을 하듯 멤버쉽으로 운영되며, 정말 이쁜 푸잉들을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간단히 시스템을 알려드리자면 처음에 멤버를 오픈하는 금액을 지불을 합니다. 보통 최소 20000 바트로 오픈을 하는데 이게 없어지는 돈이 아니라 이 금액만큼의 위스키를 제공을 합니다.

보통 클럽에서 위스키를 사먹는거보다 저렴합니다. 그리고 오픈을 하게 되면 멤버 종류에 따라서 첫날에 프라이빗 룸을 50% 할인해주거나 무료로 이용하게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클럽에서는 믹서를 계속 사서 리필해야 하지만 멤버는 믹서는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래 노신다면 오히려 클럽보다 좋은 가성비를 느낄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가씨들을 앉혔을 때도 처음에 앉힐때 비용이 조금 들지만 추가로 시간을 연장할때는 적은 비용으로 계속 시간을 연장 할 수 있기에 오래 놀면 오래 놀수록 다른 밤문화 보다 전혀 비싼게 아니란걸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정말 이쁜 푸잉들이 많기에 꼭 추천드리는 코스 중 하나 입니다. 추천드리는 멤버 클럽으로는 체크멤버 엘리트멤버 셔벳멤버 정도 입니다. 특히나 셔벳 같은 경우는 한국인 마마상이 있어서 더 세밀한 케어를 받으면서 노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에스코트

자 마지막으로 일명 애인대행 서비스인 에스코트걸 입니다. 원하는 이용시간 원하는 만남장소 등을 정해서 지정을 하면 그 시간에 맞춰서 그 장소에 푸잉이 와서 만남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초이스를 하실때는 실물로 초이스가 아닌 사진과 동영상을 제공 받습니다.

어느정도의 보정은 감안해야 하지만 대부분 정말 착하고 손님들을 대할 때 열심히 하는 교육이 되어 있어 편한 에스코트를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이용을 할 시간동안 어디든 데리고 다니셔도 되고 집에만 있어도 되고 편하게 정말 애인처럼 데리고 다니시면 됩니다. 보통 8시간정도 해서 저녁에 같이 밥도 먹고 밖에서 놀다가 새벽까지 같이 있기도 합니다.

이렇게 이번에 클럽부터 변마 가라오케 아고고 에코걸 까지 전반적인 태국밤문화의 틀을 잡아드렸습니다.
재밌고 즐거운 태국 방콕여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파타야 밤문화 상담 및 예약

** 주간상담원 **
카카오톡 : thai777
라인 : thaibbam
텔레그램 상담연결

** 야간상담원 **
카카오톡 : thai14
라인 : jh1699a
텔레그램 상담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