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파타야 가라오케 시스템에 대해 알아보자!

0
441

파타야 가라오케의 시스템은 다른 지역과는 사뭇 다른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가라오케 즉 노래방이라 하면 보통 가서 일단 마음에드는 파트너를 고른다음 같이 술도 먹으면서 안에서 같이 노래도 부르며 음주가무를 즐기는 곳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파타야의 가라오케는 평범하게 노래방처럼 이렇게 놀수도 있지만 특이하게도 가서 그냥 마음에드는 파트너만 데리고 나올 수 있습니다.

즉, 노래방에서 굳이 놀지않고 그냥 데리고만 나와서 내가 가고싶은곳 아니면 그냥 쉬거나 마음대로 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음주가무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가서 마음에드는 파트너만 데리고 나올 수 있으니 너무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엄청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정말 많은 사람들이 파타야에서 가라오케를 찾아서 방문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방이 너무 좋지 않아서 노래방을 이용하지 않고 데려만가는건가? 라고 생각하시기엔 노래방시설도 완벽하게 다 되어있습니다.

한국식으로 한국기계로 모두 세팅이 되어있는것은 물론 큰 방들도 모두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노래부르고 노는걸 좋아하지 않거니와 그냥 데려가고 가고싶은곳으로 놀러가는걸 선호 하기도 한답니다.

파타야 가라오케
파타야 가라오케

또한 파타야의 가라오케는 정말 많은 수의 푸잉들을 데리고 있어서 한번의 엄청나게 많은 수의 푸잉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과장이 아닌 100명의 푸잉을 한번에 보게 되니 이 광경에 당황해서 선택을 잘 하지 못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당황하실 필요 없이 쭉 둘러보면서 마음에 드는 파트너를 데리고 가시면 된답니다.

이렇게 푸잉이 많은 만큼 손님들도 그만큼 엄청 많기 때문에 꼭 ! 미리 예약해서 시간이 늦지 않게 방문을 하시기 바랍니다.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간대는 6시30분 쯤이면 너무 늦으면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앞서 다 데려나가버렸기 때문에 남은 친구들중에서 골라야 한답니다.

몇가지 팁을 드리자면 첫 번째, 시간에 맞춰서 이동하여 선택의 폭을 넓히자.

두 번째, 고를때는 한명한명 보면서 눈마주치고 잘 웃는 친구를 골라보자. 세 번째, 굳이 노래방을 이용하지 않고 픽업만 가능하지 적극 활용해보자.

이정도가 되겠네요. 그럼 파타야의 가라오케를 한번 제대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